top of page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은 퍼스트클래스에서 즐겁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하남미사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바로 퍼스트클래스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중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6월인데 벌써 30도가 넘는 무더위에 바깥에 나가기가 무서워집니다. 아스팔트 바닥 위에 아지랑이 흔들흔들 올라오고 있네요.

이런 날씨엔 에어컨을 시원하게 틀어 놓고 구직 활동에 집중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외관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외관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화이팅하며 구직활동을 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남미사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곳이 딱이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퍼스트클래스! 샵의 위치, 샵의 내/외관, 사장님의 마인드 까지 삼박자가 딱 맞는 곳으로 이런 샵을 찾기는 쉽지 않죠. 이정도로 칭찬을 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죠! 지금부터 자세하게 설명을 드릴테니 집중하며 봐주세요!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지도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지도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퍼스트클래스는 미사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역세권에 위치하고 신도시 최고의 상권에 위치 하고 있어요. 주변에 5호선 미사역, 잠실-하남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고 신도시 중심 상가에 위치해서 하남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다고 할 수가 있어요. 하남미사 마사지

구인구직을 한다면 최고의 입지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죠. 정확한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204번길 45 9층 905호 입니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카운터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카운터

위치를 알아보았으니 이제 샵 내부를 살펴 볼게요!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건물 내/외관이 매우 깔끔하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화이트 톤의 벽면과 검은색 대리석 바닥, 골드 컬러의 인테리어는 정말 고급스럽다 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무슨 호텔인줄.... 샵의 환경과 내부 퀄리티는 근무를 하는 관리사님들의 컨디션에 큰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지요. 하남미사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관리사님들께 괜히 퍼스트클래스를 추천해 드리는게 아닙니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관리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직접 일하실 관리실을 살펴볼게요. 관리실 내부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화이트/블랙/골드톤으로 매우 고급스럽고 넓이 자체도 큰 편입니다. 관리실이 좁아서 근무 시 답답한 기분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으셨을 텐데 퍼스트클래스는 그럴 걱정이 없어서 손님과 관리사님들 모두에게 좋은 공간입니다. 관리실 뿐만 아니고 관리사님들이 휴식하며 대기하실 대기실 도한 관리실에 절대 뒤지지 않는 특급 퀄리티라고 합니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커플관리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커플관리실

지금까지 위치, 건물 내/외부, 샵 내부 시설 까지 살펴 보았는데요. 구직 활동을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눈 여겨 보는 정보! 바로 근무 형태와 페이일 텐데요. 하나 하나씩 설명 드릴게요. 우선 근무 형태는 오전 11시~새벽04시까지로 근무 요일, 근무 형태가 조율 가능합니다. 주간 / 중간 / 야간으로 나누어 근무가 가능하고 관리사 선생님의 사정에 따라 고수익알바 형태로도 근무가 가능 하다고 하니 정말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샤워실
하남미사 마사지구인구직 샤워실

이제 페이 부분을 살펴볼게요. 하남미사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중인 퍼스트클래스에서는 비율로 페이를 지급하는데 그 비율이 무려 60%입니다. 지급방식 또한 당일지급, 주급, 월급 등 원하는 방식으로 드리며 천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지급합니다. 이렇게 좋은 조건들 가운데 한가지 꼭 알아주셔야 하는 사항은 업무의 특성 상 20~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만 지원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경력자 우대는 물론 초보자 분들도 숙련된 관리사 선생님들의 교육 후 바로 업무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좋은 업무 환경과 안정된 예약율 높은 비율의 페이 이처럼 좋은 조건을 갖춘 샵은 흔치 않으니 이번 하남미사 마사지 구인구직 퍼스트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릴게요 ^^ 그럼 안녕히 계세요. 여기는~~~~~ 뚝딱이~!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