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평택 지산동 비비스웨디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고의 케어를 약속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여름철 갑자기 더워진 날씨 때문에 기력이 없으신 분들이 받으면 정말 만족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혼자서 사용할 수 있도록 1인실까지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관리와 함께 조용하고 쾌적한 케어를 약속드릴 수 있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탄현로 348 입니다. 지산동 735-4번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라트라움 아리스타에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가형 건물이 아니라 사람이 살고있는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비비스웨디시 방문하시면 친구네집에 놀러온 것 같은 익숙한 기분을 느끼실 수도 있어요. 물론 주차도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찾아오기 힘드신 분들은 송탄우체국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있다는 것만 기억해주세요! 사진 클릭 후 지도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다는 것 역시 평택 비비스웨디시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는 어떤 업종이던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는데요. 육안으로 보이는 먼지나 이물질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들까지 신경을 쓰시기 때문에 향기로운 향을 맡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매장 곳곳에 아로마 향초와 디퓨져 등을 비치해둠으로써 실내 공기 순환에도 신경을 많이 쓰셨거든요.
조명 하나도 남다르게 선택하셨습니다. 매장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역할이 아무래도 조명 하나에 달려있다 보니까 큰 신경을 쓰신 듯 한데요. 남의 시선이나 눈치를 볼 필요가 없도록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필요한 공간이나 인테리어적 요소로 쓰일만한 곳에는 눈길을 끄는 예쁜 전구를 놓음으로써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지산동 비비스웨디시만의 느낌을 완성해두었습니다. 정말 예쁘네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넉넉한 운영시간이 마음에 들기도 하지만 더욱 마음에 드는 것은 365일 연중무휴라는 점인데요. 주말은 물론이고 1년 365일 내내 공휴일도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마음 편하게 찾아가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평택 지산동 비비스웨디시 입니다. 저녁에 가볍게 술한잔 걸치고 찾아가거나 휴일에 점심 먹고 방문해도 좋을 듯 싶네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 선생님들 입니다. 간혹 경험도 없고 이제 막 케어를 배우기 시작한 테라피스트들을 데려다가 일을 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지산동 비비스웨디시에서는 전혀 그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돼요. 모두 경험 많고 실력 좋으신 분들만 있으니 편하게 믿고 맡기셔도 된답니다. 한국인이니 만큼 편하게 누워서 친구와 수다 떤다고 생각하시고 관리받을 때 집중하시기에도 아주 딱!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스웨디시 마사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전신을 다 관리해주시구요. 거기에 림프관리까지 이어지고 있으니 일석 이조라고 할 수 있겠죠? A코스 60분에 9만원 그리고 B코스 80분에 12만원 입니다. 이상 평택 지산동 비비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서 회원가로 특별할인헤택 누려보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