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이 있잖아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원에스테틱에 대한 글인데요. 요즘 마사지 구인구직 글을 많이 찾고는 있지만 마음에 드는 정보가 없어서 늘 고민이 많으신 여러분을 위해 뚝딱이가 준비해온 소식이에요. 아마 지리상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데다가 시설도 괜찮아서 확인하시면 마음에 쏙 드실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

우선 중구 원에스테틱의 위치부터 안내 도와드릴게요. 주변이 상당한 번화가라서 그런지 정말 큰 발전이 이루어진 곳입니다.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많고 늘 복작복작 거리는 곳이에요. 을지로4가역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블역세권이라는 최고의 장점을 그대로 실감하는 곳 중에 하나인데요. 중구 원에스테틱의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21 입니다. 훈련원공원 바로 옆 삼성파크빌 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어요.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중구 원에스테틱 인근은 지하철역이 자리하고 있어서 그런지 끊임없는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아마 인근에서 가장 많은 발전이 이루어진 테라피샵을 꼽으라면 원에스테틱이라고 할 정도로 제일 세련된 매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관리사님들끼리도 사이가 정말 좋아서 흔히들 마사지샵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관리사를 향한 텃세나 눈치같은 일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되는 곳이에요.


중구 원에스테틱을 실제로 보시면 아마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마음에 드실 거에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데요. 휘향찬란하게 꾸며둔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잘 꾸며둔 공간인지라 손님들의 만족감이 높습니다. 물론 여기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도 정말 만족할 뿐더러 위생이나 방역수칙도 꼼꼼하게 잘 지키고 계신답니다!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원에스테틱의 지원자격은 경력을 따지고 있지 않아서 더욱 좋습니다. 하지만 나이에 대한 제한이 있어서 이 점을 기억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 낮은 편은 아니구요, 40세 이하이신 분들만 지원을 할 수 있어요. 아쉽지만 40살 이상이 넘어가시는 분들은 다른 곳을 지원해주셔야 합니다. 경력에 대해서도 큰 커트라인이 없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물론이고 경력자들도 편안하게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파트타임조로 나눠서 근무가 이루어지는데요. 만일 마사지 경험이 없거나 관련 지식이 없는 초보자일 경우에는 매장 측에서 교육을 해주시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늘 관리사님들을 최우선으로 배려해주시는 곳이다 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에요. 관리실도 따뜻한 분위기로 예쁘게 잘 꾸며두셔서 그 어디보다 만족스러운 환경에서 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중구 원에스테틱은 능력제로 페이를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월 350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페이도 센 편이지만 월 20일 이상 만근 시에는 만근비 지급, 야간조에게 택시비 지원 그리고 관리사님의 주차비까지 다양한 혜택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중구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글이였구요. 원에스테틱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