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는 메드아로마에서 힐링하며~!!

Updated: Oct 17, 2022



안녕 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어느새 여름이 성큼 다가 왔습니다. 항상 여름과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인 장마 또한 이번 주에 온다고 하네요. 장마철에 찌뿌둥한 몸을 이끌고 마사지 샵으로 찾아오실 손님들이 아주 많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타이밍 이스 나우! 많은 예약이 예상 되는 바로 지금 구직 활동을 시작 하기에 아주 좋은 타이밍 같네요. 오늘 뚝딱이가 유용한 소식을 준비해봤는데요. 함께 알아볼 소식은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바로 메드아로마 샵 정보 입니다.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카운터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카운터

샵의 위치가 성공의 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서울의 중심 종로!

메드아로마는 그중에서도 서울 시청 바로 옆 노른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몰려있는 기업들과 관광객 등 유동 인구가 서울 내에서도 손꼽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은 예약률로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할 수 있죠.

메드아로마의 정확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4 영미빌딩 3층으로 시청역, 을지로 입구역 두 곳에서 모두 도보로 5분 내에 도착 가능한 굉장히 좋은 위치입니다. 괜히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라고 하는게 아니죠!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지도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지도

메드아로마의 또 하나의 강점! 바로 청결과 위생인데요. 메드아로마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인한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욱 청결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관리하기전에 베드, 베드구멍과 바닥, 옷장 손잡이 등 손길이 닿는 세심한 곳까지 안심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소독용 에탄올 83%를 이용해 철저하게 소독을 하고 수건 한장 까지도 호텔 세탁물을 관리하는 업체에 맡겨 보다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샵을 운영하는 중이라 고객과 관리사 모두에게 아주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죠.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내부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내부

자! 그럼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 2~5일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는데요. 몰아치는 예약 때문에 당장 일을 할 수 있는 경력직 관리사님을 모집하는 중입니다. 경력을 가진 분들은 경력에 따른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피부 관리사 자격증을 취득 하셨다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모집 연령은 30세 이상 부터 50세 이하 까지의 연령대의 관리사분을 모집하고 있지만, 다양한 연령대와 함께 잘 어울릴 수 있는 마음만은 30대이신 관리사분은 50세 이상도 지원 가능합니다!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관리실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관리실

모집 내용을 알아본다면 근무시간 역시도 알아봐야겠죠! 먼저 메드아로마 샵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주간, 야간, 근무일 등을 협의를 통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상주 관리사님 또한 모집하고 있으며 상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장님께서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좋은 대우로 조율을 해주실 예정입니다.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가격표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가격표

관심 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하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메드아로마 샵의 급여는 비율제로 지급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첫 두달간은 40%의 비율, 세번째 달부터 50%의 비율로 급여를 지급해드리고 있어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모집이란 이름에 걸 맞는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샤워실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샤워실

종로 시청역 메드아로마 샵은 관리사님들에게 좋은 근무 여건과 화목한 분위기로 근무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샵입니다.

구직, 이직 활동을 하시는 여성 관리사님께서는 종로 시청역 고수익알바 모집이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