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함께하실 선생님 모십니다!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버블테라피에서 함께할 선생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신도시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인 만큼이나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함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을 할 때 근무환경도 많은 영향을 끼치는 만큼이나 버블테라피 같이 쾌적한 공간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안내데스크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안내데스크

매장의 규모만 해도 100평이 넘어가는 공간입니다. 굉장한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이나 찾아오는 손님들의 숫자도 많은 곳인데요. 깔끔함은 물론이고 쾌적함 그리고 무엇보다 신축건물 신축 인테리어라는 강점을 갖추고 있어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정왕동 버블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업체로써 습식 케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데요. 그 만큼 실력도 뛰어나다보니 찾아오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버블테라피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버블테라피

매장 주소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입니다. 센터프라자 1차 501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버스정류장이 매장과 인접하고 있어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유리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차 타고 오시는 분들도 건물 내에 무료주차 가능하니 주차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편하게 설명 해드리자면 배곧 메가박스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메가박스 옆인 만큼 일반 로드손님의 비중도 정말 높은 곳이라 근무 하시면서 갯수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하지만 갯수가 많다고 해도 무작위로 손님을 받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블랙 차단을 확실히 하고 있어서 힘들게 돈을 벌거나 진상손님을 상대해야 하는 일도 전혀 없습니다. 시흥 정왕동 버블테라피처럼 최고의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곳도 없으니 여러분들 꼭 지원하세요 ^^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동종업계에서 최고의 조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니다. 임금이 센 만큼 단시간에 빠르게 돈을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이 근무하신다면 최고의 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한 곳입니다. 당일지급이 가능한 곳입니다. 여러분이 일한 만큼의 돈을 챙겨갈 수 있어서 서운할 정도의 임금은 아닐 거라고 보장할 수 있어요. 딱히 기술이 필요하지도 않으니 대한민국의 건강한 40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 도전해보세요!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근무 요일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사실 직장에 다니면서 제일 힘든 일 중에 하나가 근무시간 때문에 은행 볼 일에 대한 어려움이 있다던가, 개인 스케줄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 한다던가 하는 등의 불편함이라는 사실 누구보다 잘 아는데요.이곳 배곧신도시 버블테라피에서는 원하는 요일에 원하는 시간 만큼만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출근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근무가 가능하다는 사실!!




초보자도 누구나 지원해도 될 만큼 뛰어난 교육환경을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경험이 없다고 두려워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이상 정왕동 마사지 구인구직 버블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더욱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서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