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남자들만의 비밀공간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완연한 봄날씨를 띄게 되면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점심식사 후에 몰려오는 식곤증을 이겨내기가 상당이 어렵더라구요. 미리미리 체력을 키워놨으면 이런 일이 없었을 텐데, 평소에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건강관리를 게을리했던 게 조금 후회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웃님들은 어떻게 건강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꾸준한 운동이 되겠지만, 회사생활 혹은 학교생활, 집안일 등에 바쁘게 치여서 살다보면 운동할 시간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에게 저는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를 추천드리는데요. 마사지 받으면서 편하게 몸도 풀고 건강관리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내부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내부

평소에 꾸준한 운동을 통해 바디케어를 해오신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맨즈월드 스웨디시는 체력 향상은 물론이고 뭉친 근육을 풀기에도 탁월하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운동선수들이 운동 후에 스포츠 마사지를 받는 이유도 이와 같은 이유랍니다. 따라서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는 어떤 분이 받으러 오셔도 시원하고 개운하게 마사지를 즐기다 오실 수 있다는 점 ^^



이제 본격적인 설명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 우선 위치부터 설명드리자면 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 37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금오동인데요. 주변 시설이 이마트24시 편의점은 물론이고 치킨집이나 부대찌개집 등 여러 맛집들이 있어요. 뿐만 아니라 하이마트 혹은 LG베스트샵 같은 디지털 프라자도 있어서 마사지 전 후로 시간 보내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할 수 있죠 !


교통편도 아주 좋은 곳인데요, 경기도청 북부청사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밖에 걸리지 않다보니 지하철 이동하시는 분들도 큰 불편함 없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혹시 차량이동 하신다고 하더라도 무료로 주차장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편안하게 차 끌고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인테리어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인테리어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는 곳이라 들어가자마자 왠지 모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문도 큼지막하게 달려있고, 현관 바로 앞에는 편안한 소파와 곰돌이 인형이 반겨주고 있네요. 편안하게 마사지 받고 난 후에 쉴 수도 있고 예상보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예쁘게 꾸며진 만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참 좋을 것 같네요 ~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커텐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커텐

금오동 맨즈월드는 남성들만을 위한 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남성전용 마사지 샵으로써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최상의 마사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평소에 몸이 피로하거나 많이 힘드셨던 분들 !! 오셔서 힐링하기에 아주 최적의 공간이에요.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관리실은 이렇게 룸으로 따로 나뉘어 있는데요. 로비와는 다르게 커텐을 치고 있어서 조금 더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복도

또한 미닫이 문이나 커텐식으로 되어있는 게 아니라 방의 경우에는 이렇게 일반적인 문으로 되어있고 밖에서는 절대 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없고 안에서도 밖의 모습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걱정 놓고 마음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 긴 복도 양 옆으로 나있는 방들이 정말 여러개여서 수용인원도 많은 데다가, 복도 하나도 그냥 꾸며두신 게 아니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통해 맨 끝에 마를린 먼로의 사진을 비치해두신 것이 참 인상깊네요.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방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방

방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곰돌이 인형은 이곳의 심볼인 듯 어딜 가나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1인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 오신 분들도 편안하게 남 시선따위 신경쓰지 않고 편안히 마사지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방에는 나가기 전 옷 매무새를 정돈할 수 있는 전신거울과 마사지 베드, 그리고 관리복과 캐비넷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지고 오신 짐들을 넣어두시면 돼요. 침대도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방2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방2

다른 방들의 모습을 살펴봐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방의 온도나 습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의 경우 한국인 관리사님들과 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님에게 받을 수 있는 코스는 노블레스 테라피 뿐이랍니다.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 120분에 17만원인데요. A,B,C 코스 모두 정상가에서 2만원씩 할인된 가격이에요.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방3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 방3

그리고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코스는 모두 태국인 관리사님에게 받을 수 있는 코스입니다 ~ 먼저 [올내츄럴 아로마] A코스 65분에 5만원, B코스 95분에 7만원. [VIP 스웨디시] A코스 65분에 6만원, B코스 95분에 8만원 [신세계 황제 4핸드] A코스 65분에 11만원, B코스 95분에 15만원, C코스 125분에 19만원 입니다. 신세계 황제 4핸드의 경우 두명의 관리사가 동시에 관리해주는 코스이기 때문에 극강의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


그리고 아로마 30분과 VIP스웨디시 60분 총 90분을 받는 추천관리는 9만원이구요. [신세계 끝판왕 6핸드] A코스의 경우 65분에 13만원, B코스 95분에 16만원, C코스 125분에 19만원 입니다. 3명의 관리사님이 진행해주시다 보니 4핸드보다 훨씬 시원하고 개운하다는 사실 !



영업시간 안내해드리자면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의정부 맨즈월드 스웨디시입니다 ! 여러가지의 다양한 코스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시설도 좋으니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누르고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85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