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뚝딱이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마사지샵의 구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신림동 마사지 샤테라피의 마사지구인 소식입니다.
신림동의 많은 마사지샵 중 왜 샤테라피의 구인소식을 전해드릴지 궁금하실텐데요.
지금부터 신림 마사지샵 샤테라피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시죠.
신림 마사지 샵 샤테라피의 주소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8 3층으로, 지하철 2호선 신림역과 봉천역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2호선 외에도 최근 신림 노선이 새로 생기며,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출퇴근 길이 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신림역, 봉천역 더블 역세권으로 주변 상권이 매우 활성화 되어 있는데요.
신림동 먹자 골목 상권으로 수많은 음식점, 주점, 노래방 등의 시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건물의 3층으로 올라와 샤테라피 안으로 입장해 보았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 신고 나서, 카운터 앞의 체온측정기로 체온 측정 후 손소독을 진행하고 본격적으로 실내 모습을 둘러 보겠습니다.
샤테라피의 샵 내부는 매우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는데요.
밝은 회색의 벽면이 샵을 깔끔하게 보이게 하고, 곳곳에 조명들이 설치되어 더 화사한 느낌을 주네요.
로비와 복도를 지나 들어온 이곳은 신림 마사지 관리가 진행 되는 관리실의 모습인데요.
넓게 마련되어 있는 공간이 눈에 제일 먼저 들어 왔습니다.
신림 마사지는 60분 코스, 90분 코스 두가지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교적 장시간으로 신림 마사지가 진행 되기 때문에 룸 공간이 좁으면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가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샤테라피의 경우,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지 못할 것 같습니다.
손님 뿐만 아니라 신림 마사지를 진행 하시는 관리사님들 중에서도 피부가 예민 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아무래도 피부가 직접 닿는 부분이 많은 마사지 베드의 청결 여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신림 마사지가 진행되는 마사지 베드에는 위생커버와 타올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위생 커버에 얼룩이나 먼지가 하나도 보이지 않았고, 타올도 잘 세탁되어 잘 마른 코튼향이 풍기는 걸 보니 사장님께서 위생관리를 철저히 잘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샤테라피는 각 관리실 마다 샤워룸이 설비 되어 있는데요.
신림 마사지를 받고 나서 외부로 나갈 것 없이 바로 샤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손님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에게도 룸 마다 설치 되어 있는 샤워 설비는 매우 좋은 효과를 주는데요. 신림 마사지 받고 나서 지체 되는 시간이 적어지기 때문에 같은 시간 내에 더 많은 관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지금까지 신림 마사지명소 샤테라피의 위치와 샵 내부 모습들을 알아 보았는데요.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에게 좋은 공간임이 틀림 없어 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신림 마사지 구인 공고 내용을 알아볼 텐데요.
관리업종, 모집대상, 지원자격을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샤테라피는 스웨디시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신림 마사지 샵으로 초보부터 경력자 까지 모든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는 우대 조건으로 채용을 하고 있고, 초보자의 경우 무료 교육코스를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부담 갖지 말고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업무의 특성상 20세 이상 39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채용하고 있는데요.
나이 제한을 초과 하더라도 열정있고 성실한 분들은 지원 해주세요 ^^
이번에는 샤테라피의 신림 마사지 근무 형태와 시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샤테라피는 12:00오픈 ~ 새벽 4시 마감(라스트오더)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주간조 12:00~19:00 / 야간조 19:00~04:00 / 풀타임 12:00~04:00 3가지 파트로 나누어져 신림마사지 관리가 진행되는데요. 정해진 시간 외에도 평일, 주말 등 원하는 요일과 원하는 시간대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전업 관리사 외에도 주말알바, 야간 4시간 파트타임, 직장인 투잡, 대학생 알바와 같이 자유롭게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문의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샤테라피의 급여와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신림 샤테라피는 일 평균 50만원 이상의 급여를 관리사님께 지급하고 있는데요.
신림 마사지 60분 코스 7.5만원(지명) / 90분 9.5만원(지명)의 높은 관리비용이 책정 되어 있기때문입니다.
기본 관리급여 외에도 식사와 야간조 교통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상주를 원하실 경우 협의가 가능합니다.
지금가지 샵의 위치와 내부모습, 채용공고를 알아보았는데요.
신림 마사지 명소로 유명한 샤테라피는 최상의 상권과 기존 고객층 확보로 인한 높은 예약율,
철저한 고객 관리로 만취손님, 블랙손님을 철저히 차단하여 관리사님께서 오직 신림 마사지에 집중 가능하도록 서포트 하는 샵입니다.
구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고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채용공고를 확인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구인 공고를 확인하고 싶다면?>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