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똑똑한 사람들의 선택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도록 할 텐데요. 똑똑한 사람들은 모두 간다는 곳이에요. 이제는 날씨가 따뜻해졌다는 수준을 넘어서서 벌써 여름이 온 것 같아요. 점심먹고 잠시 나가보면 햇빛이 쨍쨍하더라구요.


저는 벌써부터 반팔을 입고 다니기 시작했는데요. 그러면서 신경쓰이는 곳이 바로 겨드랑이 그리고 다리털 ! 아시죠 ? 요즘엔 남자들도 관리해야 하는 시대라는 거 ! 깔끔하게 왁싱을 미리미리 해둬야 제대로 여름을 준비해두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수원 현테라피에서 스킨탈락 없는 제대로된 왁싱 받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게다가 여름에 막 보양식도 챙겨먹어야 하고 할 일도 많은데, 옷은 짧아지고 노출의 계절답게 몸관리도 해야 하잖아요. 그러니 다이어트도 신경써야 하는데, 운동은 귀찮고. 이런 분들에게 아주 딱 맞는 게 바로 테라피랍니다. 편하게 누워서 받으면 되니 에너지 소모할 일도 없을 뿐더러 귀찮은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딱이랍니다 ! 그러면서 몸은 몸대로 풀어주고 힐링까지 챙겨갈 수 있다는 점 ! 아주 장점이 많은 방법이에요.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지도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지도

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하도록 할게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66번길 25 입니다. 지번주소가 익숙하신 분들은 인게동 115-8 임호빌딩 4층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인계동 자체가 워낙에 복잡하기 때문에 조금 헷갈릴 것 같다 ! 하시는 분들은 인근에 도착하셔서 서가앤쿡을 우측에 끼고 걷가 더킹스맨 건물에서 우회전 후 직진하시면 돼요 ! 그래서 헷갈리실 것 같으면 위 사진 클릭해서 지도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위치 로드뷰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위치 로드뷰

실제로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신식으로 지어진 건물이 아니라 건물 자체는 노후하기 때문에 눈에 잘 안 들어올 수도 있어요. 게다가 그리 높지도 않고요. 하지만 1층에 다오래 7080 live 카페 간판만 잘 기억해두세요 ~ 그리고 참고로 건물이 노후됐다고 해서 시설도 노후됐을 거라는 오해는 오산입니다 ^^ 주변 건물이나 로드뷰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사진 눌러서 이동하시면 돼요.


수원시청역 9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평소에 분당선 타고 자주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 편안하실 거에요. 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뉴코아아울렛에서 하차하신 후에 약 3분만 걸어오신다면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주차가 그렇게도 어렵다던 인계동에서 ! 무료주차까지 가능한 인계동 현테라피니, 운전해서 오신다고 해도 큰 걱정 마세요 ~ 여러모로 참 좋은 곳이쥬 ?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인테리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테리어 자체가 워낙에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있어서 처음 온다고 해도 거부감 없이 잘 적응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제가 말했죠 ? 외관과는 완전 다른 실내를 가지고 있다구 !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인테리어 하면서도 곳곳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청량감을 더했는데요, 포카리스웨트가 생각나기도 하고 여러모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조명 하나도 너무 센스있게 잘 선택하신 것 같아요.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정수기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정수기

손님들이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켠에 마련된 공간입니다. 정수기와 음료가 놓여있는데요. 커피나 차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이런 게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챙겨주는 센스와 마음이 느껴지는 만큼 참 고마운 것 같아요. 어찌됐건 초록색 식물도 눈에 띄고 단순히 '멋'만을 생각하며 공간을 조성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현테라피는 진심으로 손님을 생각하는 공간임이 느껴집니다.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1인실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1인실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오전에 일찍 문을 열어두셔서 큰 메리트가 있어요. 점심시간에 갑자기 마사지가 받고 싶어도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로 방문하면 되니까요. 게다가 마감시간도 새벽 5시라니 이건 뭐 거의 아침인데요. 마사지 받고 첫 차 타고 귀가해도 될 정도네요.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1인실 2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1인실 2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이십니다. All 한국인 선생님이신지라 걱정 마시고 편안하게 받아보셔도 돼요. 어떤 분이든 편안하게 케어받을 수 있으니까요 ! 장사가 잘 되고 손님이 그 만큼 많은 곳이라 관리사 선생님들도 많은데요. 예슬, 하선, 유키, 은지, 지나, 별이, 보미, 설아, 효린, 주이 관리사님 등 모두 실력이 좋고 에이스 분들이니 누구를 선택하든 최상의 테라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복도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복도

지금은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상단에 '카페' 탭을 누르신 후에 현테라피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가입 후에는 출근부와 각종 이벤트에 대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는 A코스 7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이구요, B코스 70분에 11만원 90분에 14만원 입니다. 그리고 왁싱과 케어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패키지로는 패키지 A가 20만원인데 왁싱 + 스웨디시 70분, 패키지 B는 22만원으로써 왁싱 + 스웨디시 90분이에요.




시설, 스킬, 서비스 모든 것이 완벽한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 관심이 조금 생기셨나요 ?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13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