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넘버원 케어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넘버원 케어로 성남 위례신도시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테라피 실력과 그에 걸맞는 실내로 만족도를 높이실 수 있습니다. 찾아오는 고객이 모두 만족할 때 까지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케어가 가능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실내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실내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이곳이 바로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입니다. 여느 일반적인 테라피업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일상 속에서 매일 일에 치여 햇살을 보기도 힘든 요즘인데 이렇게나마 햇볕을 볼 수 있으니 참 좋을 것 같네요, 손님을 위해 꾸며둔 공간도 참 인상 깊은데요. 단순하게 의자와 테이블 몇개 가져다둔 공간이 아니라서 넓은 소파가 유난히도 편안해 보입니다.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바닥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바닥

바닥재가 특이하면서도 참 예뻐보이는 공간입니다. 천장 마무리를 하지 않으면서도 이렇게 무심하게 툭 올려둔 공간이 참 엔틱하고 그 나름대로의 멋이 살아있는데요. 한가지의 색으로 통일하지 않고 베이지색과 브라운색을 섞어서 바닥을 디자인한 게 그 나름대로의 멋이 살아있으면서 참 예뻐보입니다. 아무쪼록 일반적인 테라피샵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파테르스웨디시만의 멋을 구축하려고 한 것이 참 인상적입니다.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인테리어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인테리어

이곳 저곳 둘러보아도 인테리어적인 센스가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 않는 성남 위레 파테르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 역시 그냥 두지 않으셨는데요. 복도의 넓이가 커서 여러 사람이 오가도 부딪히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멋스럽게 혹은 무심한듯 놓여있는 화분은 시선을 뺏기에 정말 충분합니다. 둘러보는 재미가 있을 정도로 정말 예쁜 공간입니다.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복도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복도

동화 속에 나오는 집이 정말로 있다면 이런 곳이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예쁜 곳입니다, 위치는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인데요.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드리자면 창곡동 547-5 가하빌딩 3층입니다. 주소만 보고 어딘지 감이 잘 안 잡히시는 분들은 위례푸르지오 5단지 인근이라는 점을 잘 기억해두시면 될 것 같은데요. 기계식으로 이루어진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운전자들에게도 좋은 위치입니다.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1인실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 1인실

1인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보통 많은 테라피샵들의 관리베드가 빨갛거나 칙칙한 색으로 되어있어 인테리어를 해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미관상 어울리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어울리게 화이트 컬러로 톤앤톤을 이루고 있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성남 위례에 이런 테라피샵이 또 어디 있을까요 ?




프로그램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이 관리를 해주십니다. 총 두가지 코스로 되어있는데요. A코스 스웨디시 관리 후 40분에 5만원 그리고 B코스 스웨디시 관리 전신 60분에 9만원 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시구요. 이상 성남 위례 파테르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 가서 회원가로 즐겨보세요 ~^^ 감사합니다 !


15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