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스웨디시에서 관리사님 구인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 바로 힐링스웨디시에서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아마 관리사님들이 정말 많은 여러가지의 구인구직 공고를 보고 있으실 테지만 요즘같은 시기에 완전히 마음에 드는 곳의 구직정보를 찾기도 힘들 거라고 생각 들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의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해 힐링스웨디시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집중해주세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스웨디시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스웨디시

아무래도 서울권이다 보니 다른 분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어 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분들이 서울이면 더 구인구직 공고가 많을 거라고 오해하시는데 절대 아니랍니다. 괜찮은 곳들은 이미 다 구인을 마친 뒤라서 자리가 없는 상황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힐링스웨디시와 같이 괜찮은 곳의 채용공고가 났을 때 얼른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다른 분들이 채가기 전에 말이에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스웨디시 내부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스웨디시 내부

힐링스웨디시는 위치부터가 다른 곳보다 좋은 곳입니다. 역세권이라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인근에 가까운 전철역이 하나만 있어도 큰 장점인데 이곳은 교대역 3호선과 2호선, 그리고 서초역까지 총 트리플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세곳의 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 만큼 이를 통해서 유입되는 로드손님의 숫자도 어마어마 하겠죠? 워낙에 탄탅한 곳인데 위치까지 좋아서 손님걱정 할 일은 전혀 없다는 점!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정확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6길 99 5층 입니다.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은 위치만 좋은 것 뿐만 아니라 매장 분위기도 제대로 좋은 곳입니다. 도심 속 휴양지가 있다면 이곳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손님들이 힐링스웨디시를 좋아하는 이유가 이런 깔끔하고 위생적인 분위기 덕도 있는 듯 합니다. 굉장히 위생적이고 쾌적하거든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관리사님들끼리의 분위기도 좋아서 처음 오신 분들도 적응하기 정말 좋은 이곳은 서초 마사지 입니다. 처음 오신 분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는 점이 바로 텃세를 부린다거나 눈치를 주는 등의 일인데요. 힐링스웨디시는 워낙 가족같은 분위기로 꾸며져있어서 절대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말로만 화목한 분위기라고 떠드는 게 아니라 실제로도 편안하고 화목한 분위기로 운영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일주일에 5-6일 정도 일하시면 돼요. 정직원 혹은 아르바이트생을 모두 구인하고 있는데요. 오픈조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 중간조는 오후 3시부터 밤 11시, 마감조는 오후 7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일하면 됩니다. 지원자격은 20세부터 39세 이하로 친구끼리 일하러 오셔도 되는 곳이에요. 건전한 곳이라서 절대 걱정 안 하셔도 되구요, 편안한 곳이라서 진짜 부담 없이 지원하셔도 되는 곳이에요!




가장 중요한 페이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어떤 코스를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60분 코스의 경우 8만원, 90분 코스의 경우 10만원 입니다. 손님관리 탄탄하게 되어있으니 절대 갯수걱정 안 해도 되구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신 뒤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