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고소득 올리실분!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블루스웨디시에서 함께 할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의욕도 안 생기고 그저 늘어져 쉬고싶은 생각만 드는 요즘이지만 그래도 이럴 때일 수록 더욱 힘내서 일해야 하지 않겠어요?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처럼 좋은 조건에 관리사님을 모시는 곳이 얼마 없으니 눈 크게 뜨고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데스크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데스크

깔끔한 실내와 위생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항상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입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가보시면 아실 테지만 밝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저절로 마음이 평온해지고 차분해지는 듯한 기분이 드는 곳인데요. 비단 손님들에게만 좋은 곳이 아니라 관리사님들이 일하기에도 좋은 장소인지라 일하시면서 최고의 근무환경 속에서 성장해나가실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스웨디시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스웨디시

딱히 큰 지원자격을 따지고 있지도 않은지라 부담 가지지 마시고 많은 분들이 지원하시기에 정말 좋습니다. 흔히들 마사지 구인구직이라고 하면 많은 기술이 필요하고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지원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전혀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경력 없으시고 동종업계에서 일한 경험 아예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 그저 성실하고 건강한 35세 이하 여성분이시라면 모두 OK니 편하게 문의하시면 돼요!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쉼터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쉼터

이제 조금 더 자세한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조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매장의 운영시간은 원래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페이가 세다고 해도 이 시간 내내 근무를 하는 것은 무리가 있겠죠~ 근무시간은 크게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이렇게 정직원으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워낙 페이가 세고 적은 시간을 일해도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어서 그런지 아르바이트로도 많이들 선호하는 편입니다.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알바식으로 근무하셔도 괜찮으니 투잡 생각하고 계시거나 스케줄에 얽매이기 싫어서 개인 여가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세요! 모집하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라 기술적인 부분이 필요하긴 하지만 무료교육 진행되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인은 물론 교포신 분들도 지원 가능하구요, 근무지와 거주지가 멀 경우에는 숙식제공까지 가능하니 편하게 매장에서 지내시면서 일하실 수 있어요^^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물론 자격증 소지자 우대조건 적용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25살 이상 35살 이하의 경력 2개월 이상의 테라피스트라면 누구든지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블루스웨디시는요, 커미션 최대 60%를 챙겨가실 수 있어요. 고객에 대한 마인드만 있다면 월 400만원도 충분히 벌어갈 수 있는 샵입니다. 만일 상주근무 하신다면 1000만원까지도 벌어가실 수 있을 만큼 열정과 능력에 따라 페이가 달라져요!




외모에 따라서 차별하고 임금이 달라지는 곳이 아니라 능력과 열심히 일 할 의지에 따라서 페이가 달라지다 보니 열심히 일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서창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더욱 궁금하시거나 블루스웨디시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 배너 클릭 후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