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섬세한 관리로 감동을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섬세한 관리로 감동을 주는 업체인데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요즘에는 테라피 업소들이 정말 많이 늘어가고 있잖아요, 그래서 관리 시간만 대충 때우다가 어영부영 넘어가는 곳들도 정말 많은데. 부천 더베이스웨디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히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들인 돈이나 시간이 절대 아깝지 않은 곳이랍니다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복도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복도

신규고객에 대한 열정 만큼이나 사랑도 많은 더베이스웨디시에서는 방문하는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케어를 해주기 때문에 다른 샵과 비교했을 때 더욱 만족도 높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이고 뭉쳐있던 근육통까지 섬세하게 풀어줌으로써 한결 개운한 몸상태를 만들어준답니다. 이렇게나 장점이 많은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실내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실내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25가 더베이스웨디시의 주소입니다.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해드리자면 상동 538-7 다승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찾아오시다가 1층에 이마트 24시 편의점이나 조선화로집이라는 식당을 발견하신다면 제대로 잘 찾아오신 게 맞습니다. 상동역과 굉장히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는 이점이 있는데요. 8번출구로 나와서 테라피샵까지 걸어오면 약 5분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카운터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카운터

매장은 부천시에 있는 그 어떤 테라피샵과 비교해보아도 절대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벽부터 시작해서 카운터나 바닥이나 모두 베이지 컬러 혹은 우드톤을 사용해서 그런지 사진만 보아도 마음이 절로 편안해지네요. 자연의 색깔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대리석도 섞어놓아서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다는 인상까지 줄 수 있는 것 같아요.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안마의자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안마의자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에서는 본격적인 바디케어를 받기 전이나 후에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가정에서 셀프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게 바로 이 안마의자인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게 마사지 들어가기 전에 준비운동을 확실하게 시켜줄 것 같아요. 혹은 마사지 끝나고 관리해주는 용도로써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나 저러나 시간 보내는 용도로도 아주 딱일 것 같네요.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관리실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관리실

부천 더베이스웨디시의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늦은 오후에 문을 여시기 때문에 오전에 테라피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그래도 밤 늦게, 새벽까지 문이 열려있다는 점은 정말 좋네요. 하지만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랜덤휴무일인 경우니 이 점 꼭 기억하셨다가 헛걸음 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랄게요 !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샤워실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 샤워실

최선의 노력을 통해 감동을 전해주시겠다는 말에서 손님을 얼마나 생각하고 위하는지 느껴지는 더베이스웨디시 입니다. 우선 더베이코스 A60분에 7만원, B90분에 10만원 입니다. 왁싱의 경우 초급 8만원 고급 10만원이에요. 모두 현금가 기준으로 안내드렸구요, 입퇴실 시간은 제외한 순수 관리시간이니 다른 곳 보다 더욱 알차고 값어치 있는 케어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는 점 !




이상 부천 상동역 더베이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배너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3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