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노블레스 장점만 모아둔 곳 !

Updated: Oct 19, 2022



요즘은 시국이 이렇다 보니 밖에 나가서 재밌는 걸 하고 싶어도 할 게 없는 것 같아요. 어디를 놀러가고 싶어도 사람이 많은 곳은 자꾸 피하게 되고. 그렇다고 아무 것도 안 하고 집에 있으려니 심심하고 따분해서 자꾸 돌아다니게 되는데, 업무 스트레스는 지속적으로 받다보니 마사지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구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한두명이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오늘은 마포 노블레스를 추천드리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주변 일대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여러분들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감성마사지를 통해서 진정한 힐링이 무엇인지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부드럽게 그리고 조금 더 확실하게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라고 해요.


마포 노블레스
마포 노블레스

저도 이런 곳에서 마사지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궁금하네요. 제가 여태까지 다니던 마사지 샵들은 항상 실력이 없고 매장 분위기도 어수선하고 실력도 별로였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선생님들의 실력이 좋으니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인지 실제로 문전성시를 이룰 만큼 홍대입구역에서 꽤나 인기가 많은 매장에 손꼽힌다고 해요.


원장님의 소개글을 읽어보면 감성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지친 삶의 활력소가 되어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쓰여져 있는데요. 요즘 경기도 안 좋고 그렇다고 맘 편히 놀러갈 수 있는 상황도 안 되는지라 심리적인 압박감 느끼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고 생각드는데, 그런 분들이 방문하면 참 괜찮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


노블레스
노블레스

지금은 고객 감사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계셔서 아마 지금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른 때 가시는 것 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홈화면 상단에 보시면 보이는 카페탭 누르신 후에 마포 노블레스 검색하시면 카페가 하나 나오는데요. 거기 가입하고 처음 관리받으시는 분이라면 무려 -2만원이나 할인들 해주신다고 합니다 ^^


코스는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둘 다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받는 마사지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총 A, B, C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0분 90분 120분씩 이구요. 각각 10만원, 13만원, 18만원 입니다 ^^


마포 노블레스
마포 노블레스

받아볼 수 있는 코스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뭔가 그 만큼 본질에 집중한다는 운영철학을 엿볼 수 있는 구성인 것 같아서 더욱 마음에 들기는 합니다 ^^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신데요, 그래서 말이 안 통하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을 거 같아요 ~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뉘어 있어서 한번 받아보시고 원하는 선생님 있는 타임에 방문하시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면 팁 !!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구요~ 마포구 동교동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상 저도 가보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매력적인 마포 노블레스 샵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4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