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즐겁게 일해요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일산 장항동 큐브 테라피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는데요. 인기가 워낙 많아서 새로운 관리사 선생님을 모집중에 있다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사지 샵을 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장이 장사가 잘 되느냐인데요. 그래야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니까요 !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손님 걱정은 안 하셔도 되는데요. 일산 사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라페스타 자체가 유동인구가 많고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이라 이를 통해 들어오는 손님도 굉장하다고 해요. 게다가 업계에서 알아주는 서비스와 실력을 갖추고 있는 곳인지라 큐브테라피에서 일했다는 경력만 있어도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일산 큐브 테라피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일산 큐브 테라피

쾌적한 실내도 그 인기에 한 몫을 보태고 있습니다. 깔끔함은 물론이고 보이지 않는 실내공기까지 신경을 쓰셔서 기본적으로 한 시간 이상씩 하는 코스를 받으며 매장에 머물러 있다고 해도 크게 답답함을 느끼시지 못 할 거에요. 덕분에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 입자에서도 건강을 챙기며 일할 수 있는 쾌적한 일터입니다.


사장님의 마인드 역시 정말 건강한 마인드를 가지고 계시는데요. 우선적으로 테라피스트들의 건강과 행복이 첫번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직원복지에 대해 많은 신경을 써주신다고 합니다. 직원을 그저 아랫사람으로만 생각하고 하대하는 안 좋은 곳들이 있는 반면에 이런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일한다면 능률은 물론 직업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있겠죠 ?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장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장

이처럼 가게 분위기는 물론이고 급여와 하루에 채워갈 수 있는 갯수 또한 중시하기 때문에 최소 5개 이상은 보장해주신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지원도 달라집니다. 열심히만 한다면 긍정적이고 쾌활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죠. 분위기가 좋으니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가 적어지는 것은 정말 당연하구요 !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아마 직원들과의 불화가 있으면 어쩌나, 처음 들어오는 신입인데 텃새같은 게 있으면 어쩌나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른 마사지 구인구직은 몰라도, 여기 큐브 테라피에서는 기존 직원들의 텃세는 절대 없으며 누구든지 처음 오신 분이라고 하더라도 잘 적응할 수 있는 분위기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모집하는 대상은 건강한 대한민국의 20대 - 40대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경력이 없거나 관련 지식이 부족해 망설이시는 분이 계신가요 ? 그렇다고 하더라도 절대 걱정 안 하셔도 되는데요. 매장 측에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 후에 바로 실전에 투입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가르쳐주신답니다. 실제로 다른 곳에서 가서 받는다면 돈을 내고 받아야 할 교육을 반대로 돈을 받고 배울 수 있어요 !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하지만 경력직이 우대를 받는 건 사실입니다. 이미 다른 샵에서 일했던 경험이 있으신 분들 혹은,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시 매장 측에 말씀해주시길 바래요 ! 우대사항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급여의 경우 협의라고 나와 있지만 사장님이 잘 챙겨주시는 데다가 하루에 다섯콜 이상은 무조건 챙겨갈 수 있으니 굉장히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열정만 있다면 충분히 더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인 만큼 본인의 역량에 따라 달렸죠.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일산 큐브 테라피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입니다. 다른 매장에 비해 오픈시간이 상당히 빠른 편이죠 ? 그렇기 때문에 이를 좋아하시는 매니아층 손님들도 있는 편이고, 항상 늦은 오후부터 일을 시작해 저녁에 끝나는 게 불편했던 테라피스트님들도 오전근무를 통해 그런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주간의 경우 오전부터 저녁 7시까지 근무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직장인 퇴근 시간과 비슷하기 때문에 퇴근 후 여가시간을 즐기거나 하기에 아주 딱이에요. 만일 야간에 근무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후 7시부터 새벽 3시 마감까지 근무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주간과 야간의 중간에 근무하고 싶으시다면 매장 측과 상의 후에 일을 시작하실 수도 있는데요.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매장 측과 상의한 후에 유동적으로 바꿀 수 있으니 본인의 다른 스케쥴이 있거나 여가시간을 즐기기에 아주 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주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6-14인데요. 지번주소로는 장항동 740-1 3층입니다. 양우로데오랜드 A동 3층이에요. 일산 자애병원 옆인데요. 양우로데오랜드가 워낙 크기 때문에 잘 구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위 사진 클릭해서 지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진은 실제 일산 큐브 테라피가 있는 건물입니다. 건물 자체가 상당히 크죠 ? 이와같은 건물이 뒤에도 여러개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 술집이나 밥집에서 유입된 손님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갯수걱정은 절대 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주변 환경이 궁금하시면 사진 클릭 후 로드뷰 확인해주세요.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차권도 지급이 되기 때문에 손님들 입장에서는 정말 너무 편한데요. 직원들 역시 주차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선마을 16.17단지에서 하차하시면 버스정류장과도 걸어서 1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까워요.




자 이상 라페스타 마사지 구인구직, 일산 큐브 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 후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