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스윗한 시간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써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직장인 분들이나 격한 운동을 하는 스포츠 선수들 등 모든 직군에 있으신 분들이 오셔서 받아도 정말 좋을만한 곳인데요. 마사지 실력은 물론이고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다른 곳과 차별화 되어있는 곳인지라 대전 봉명동에서 좋은 테라피업체를 찾고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내부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내부

상큼한 미소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해주시는 대전 젠틀맨마사지 선생님인데요. 최상급힐링케어를 보장해주고 계신답니다. 주소부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110 입니다. 도로명주소구요. 지번주소로 안내드리자면 봉명동 641-2번지 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뉴욕공인중개사무소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돼요. 유성온천역 7번출구에서 걸어오신다면 약 1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깝습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카운터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카운터

최상의 힐링케어를 보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진 대전 젠틀맨마사지는 부족한 점을 찾기 힘들 정도로 마음에 쏙 들 만한 장점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사진을 봐도 어찌나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를 해두고 계신지 진한 브라운 톤으로 깔맞춤을 해두셔서 통일감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것 저것 정신없이 휘향찬란한 색으로 인테리어 해두시지 않아서 다른 매장보다 더 안정감 있게 적응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복도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복도

복도 역시 엔틱한 멋이 느껴질 수 있도록 데스크 공간과 비슷하게 꾸며두셨네요. 모든 방문들은 굳게 닫혀있구요. 벽돌로 투박하면서도 남다르게 꾸며두신 점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자면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기억해두셔야 할 점은 핸드폰이 꺼져있을 때가 있어요. 혹은 전화를 안 받으실 때가 있는데, 이 경우 마감을 이미 하셨거나 랜덤휴무일인 경우니 방문을 다음으로 미루는 거 추천드립니다 !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1인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1인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분이십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매장이 워낙에 실력이 좋고 서비스 마인드도 휼륭하다 보니 단골손님들도 많고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관리사 선생님들도 정말 많이 계세요. 혜리, 헤라, 소희, 시은, 서현, 하은, 조이, 세연, 소담, 이슬 관리사님 등등 수많은 관리사님들이 증명하는 것은 매장의 인기과 실력이 그 만큼 뛰어나다는 점이겠죠 ?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화장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화장실

최고의 관리로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풀어버리고 싶다면 봉명동 젠틀맨마사지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슈얼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는데요. A코스 40분에 8만원으로 스웨디시 + 후면 + 감성바디케어가 들어가는 코스입니다. B코스는 60분에 10만원으로 스웨디시 + 딥슈가+ 로미로미 + 후면 + 감성바디케어인데요. 마지막 C코스는 90분에 15만원으로 C코스와 진행 과정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돼요.




상습적으로 캔슬할 시에는 이용이 어려우니 예약을 할 때에는 신중이 해주시는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상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