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돈벌고 싶으신 분들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 경기가 불황이다 보니, 일자리가 없어서 취업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것 같아요. 많은 가게들의 입장 또한 비슷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일단 수입이 없다보니 나가는 최소한의 지출을 막고자 인건비부터 줄이려고 하느라 일자리가 줄어들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정말 좋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는 거니 집중해주시길 바래요 !!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미래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미래

우선 마사지 샵은 앞으로도 미래가 정말 좋은 곳인데요. 사실 요즘 정말 많은 업종들이 모두 기계화가 되다보니 사람들의 손기술이 필요가 없어지고 많은 일자리를 잃게 되었는데. 그 중 마사지는 꾸준히 사람의 손을 필요로하는 업종 중 하나에요. 일상생활 하면서 항상 몸 어딘가가 아프고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정말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수완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수완

그런 수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직업인 만큼 손님들도 많이 방문하고 수완도 많이 발생하는 곳이랍니다. 마사지라는 것은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기도 하지만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없애주기도 하고 심리적인 안정감을 찾아주기도 해서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곳이에요. 저만 하더라도 파란만장한 일주일을 보내고 난 다음이면 어김없이 주말에 바디케어 샵을 찾아가곤 하니 그 수요가 정말 많다고 할 수 있죠. 또한 혈자리를 자극해주기 때문에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줘서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가 있는 마사지 ! 이렇게나 많은 장점이 있으니 앞으로의 전망은 더욱 밝겠죠 ~?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The 산책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The 산책

따라서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찾으시는 분들도 정말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리고자 하는 곳은 수원 광교중앙역 인근에 있는 The 산책이라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입니다 ^^ 매장 자체에서 워낙 퀄리티 높은 테라피를 선보이기 때문에 처음에 들어갔을 땐 실력이 조금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배움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실 수는 있어도 경력을 쌓는 데에는 확실히 엄청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는 곳이에요.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퀄리티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퀄리티

나중에 다른 매장으로 옮기거나 자신만의 광교 매장을 차리게 되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실력인 거 아시죠 ? 음식점의 기본은 맛이 있는 음식이 듯, 테라피 샵의 기본은 실력이랍니다. 그럴 때 산책에서 일한 경험이 정말 큰 도움이 되실 거에요. 남다른 퀄리티를 선보이시는 곳인데다가, 손님들이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는 공간이다보니 정말 따뜻하고 안락하게 꾸며놓으신 것도 매장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수요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수요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데에는 이런 이유만이 있는 것은 아닌데요.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바디케어는 비싸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게 대중의 생각이다 보니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수요를 불러일으키는데요. 카페 후기 이벤트라고 해서 네이버의 광교 더산책 카페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신 분들은 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답니다 !!


그렇다고 모든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건 아닌데요. 카페 후기도 정성스럽게 다섯줄 이상을 적어주셔야 한답니다 ^^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에게 이걸 알려드리는 이유는 이 정도로 매장이 비전이 밝고 여러 수요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노력한다는 점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에요 ~ ^^ !!


네이버 카페 주소는 위 사진 클릭하시면 나오구요, 선생님들이 진행하게 될 코스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 있는데, 주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구요. 야간일 경우에는 저녁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 주간 A코스 60분에 10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2만원, C코스 120분에 17만원이구요. 야간 코스메틱은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C코스 120분에 180 만원으로 야간이 주간보다 1만원 더 비싸요 !



광교중앙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 클릭하시면 인근 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광교중앙역 자체가 번화가인 데다가 갤러리아와 롯데마트 사이에 있다 보니까 유동인구도 많고 그로 인한 수익도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핫플레이스랍니다 ^^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딱 좋은 장소일 수 밖에 없죠 !!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교육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교육

개인별 교육을 통해서 경력자이신 분들에게도 교육을 해주시는데요. 진상손님은 매장 측에서 알아서 잘라주시니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페이는 당일과, 주급, 그리고 월급제 중 아무거나 본인이 편한거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 ^^ 야간에 일하시는 분들은 교통비까지 지원되니 정말 좋죠 ?!


기본페이는 60분일 경우 6만원, 90분은 8만원, 120분은 10만원이구요 주간 야간 주말로 나뉘어서 일이 진행되는데. 주에 1회만 나와도 되고 일주일 내내 7일 출근해도 무방합니다. 광교중앙역에서 강남은 물론 분당이나 판교까지 자유로운 교통편이 보장되다보니 출퇴근도 정말 편안해요, 나이제한도 없어서 20대부터 40대까지 외모만 단정하다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한 광교 마사지 구인구직 중인 산책입니다 ^^




일 할 생각이 있고 욕심 있다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테라피닷컴 통해서 지원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갯수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매장 측에서 정말 열심히 지원해주니 원하시는 분들은 편안하게 지원하시면 될 듯 합니다 ^^


관련 게시글 둘러보기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