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 시즌테라피 사계절 내내 갈 수 있는 곳 !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강서 시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점심먹고 잠시 산책을 다녀왔는데요, 하늘이 어찌나 맑고 푸르던지 ! 이제 정말 겨울이 다 지나갔네요 ~ 기온이 상승해서 그런지 몸이 늘어지고 일 하고자 하는 의욕도 사라지는 것 같은 요즘인데요, 이럴 수록 더욱 운동하고 자주 움직여줘야 한다는 거 다들 아시죠 ?


밥먹고 가까운 곳에 산책이라도 다녀온다던가, 엘레베이터 대신에 계단을 이용한다던가, 가까운 거리는 버스나 택시 대신에 걸어간다던가 하는 등으로 조금이라도 몸을 더 움직여야 해요. 이제 곧 뜨거운 여름이 온다면 다이어트를 해야 하기도 하고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니까요 !! 근데 막상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운동을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귀찮은 마음에 차일피일 미루게 되는데요. 그런 분들도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테라피 입니다 !!


강서 시즌테라피 실내
강서 시즌테라피 실내

테라피는 주기적으로 꾸준히 받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근육을 이완시켜주기 때문에 몸이 편안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정신적인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혈자리를 자극해주기 때문에 신체에 고여있던 좋지 않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만큼 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이제 조금 생기셨나요 ?! 자 그렇다면 이제 강서 시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적인 고퀄리티의 마사지가 뭔지 궁금하거나 그런 케어를 받고싶은 분들이 주로 방문하는 곳이 바로 시즌테라피 인데요. 손길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 감각적인 테라피를 선사해주시기 때문에 피곤함이 누적되고 피로가 쌓이신 분들도 한번 방문하시면 몽땅 다 날리고 가실 수 있어요 ! 응대도 그렇고 서비스 및 케어까지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는 곳인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



위치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서전문대 주변이구요, 발산역에서 도보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8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편도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인근에 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젊은 감성들이 인정한 시즌테라피인 만큼 실력은 확실하다는 거 !! 아시죠 ~?


교통편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이건 어디까지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차량이동 햐시는 분들의 경우 주차공간에 대한 점이 궁금하실 수 밖에 없는데요. 매장 측에서 2시간 짜리 주차권을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안하게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 마사지 코스 최대가 90분이기 때문에 넉넉한 주차시간이에요 ~


강서 시즌테라피 내부
강서 시즌테라피 내부

그리고 강서 시즌테라피는 낮 12시에 오픈하셔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시는데요. 오픈시간이 늦기 때문에 12시 이전에는 케어를 받지 못 한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 면이 없지 않아 있기는 하지만, 새벽 5시까지 넉넉하게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늦은 밤이나 새벽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상황이 좀 좋아지면 회식 후 동료들과 다 함께 오기에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강서 시즌테라피 매장
강서 시즌테라피 매장

그리고 무엇보다 매장이 청결하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드실 거에요. 요즘 위생문제에 대해서 관심 없으신 분이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시즌테라피는 정말 사계절 내내 언제나 깔끔한 매장을 위해서 노력하신다는 게 눈으로 확인 가능하실 거예요. 매장에 딱 들어서면 관리된 곳은 역시 다르구나 하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케어룸까지도 남다르게 관리하고 계신답니다. 다른 곳에서는 그저 침대와 베개 그리고 침구류만 있는 곳이라 신경도 잘 쓰지 않고 찬밥신세였을 지 몰라도 시즌에서는 절대 그렇지 않아요. 베개 위에는 무조건 1회용 깔개를 올려두고 계시구요. 이 베개 역시 마사지 전용으로 나온 거라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숨쉬기에도 편하고 엎드릴 때도 불편함이 전혀 없답니다 ^^


강서 시즌테라피 방
강서 시즌테라피 방

방은 정말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있는데요. 너무 환한 조명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더욱 눈이 편안하고 몸도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에요. 휴식을 취하러 온 곳인데 너무 밝아도 오히려 불편하고 그렇잖아요. 강서 시즌테라피는 이런 하나하나의 센스까지 모두 챙긴 공간이랍니다 ~ 방에는 개인용 라커까지 완비되어 있으니 짐을 보관해두었다가 분실물이 생기거나 하는 등의 안전사고도 없어요 ^^


강서 시즌테라피 베드
강서 시즌테라피 베드

이제 코스를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고 계신데요. 스웨덴 왕실에서 유래된 마사지로써 부드럽게 약한 압으로 진행하지만, 그 안에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시원함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A코스 40분에 6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 개인적으로 회사일로 바쁜 직장인 분들은 점심시간에 잠시 짬 내어서 40분 코스만 받아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전부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의사소통으로 생길 수 있는 불편함도 전혀 없어서 정말 좋은 곳이에요. 만일 강서 시즌테라피 가서 마사지 받고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리고 싶으신 분들은 위 배너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 매장에 대한 정보는 물론이고 다른 마사지 샵들도 찾아보실 수 있어요 !

2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