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힐링타이 천국이 뭔지 알게됐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강남 힐링타이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 봄이 다가와 꽃들이 만개하고 벚꽃이 활짝 피는가 싶더니, 며칠 전 내린 비소식으로 인해 꽃이 다 떨어졌는데요. 이후에 갑자기 기온도 떨어지면서 날씨도 갑자기 추워졌어요.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여러분들 건강관리에 유념하셔야 한다고 당부드리고 싶은데요. 따로 어떻게 건강을 신경써야 하는지, 혹은 적당한 방법이 떠오르시지 않는 분들에게 마사지라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편히 누워있다 일어나면 완전히 풀려있는 몸은 물론이고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그 효능도 여러가지 방면에서 있는데요. 평소에 잘 쓰지 않는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줄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해소시켜준답니다. 따라서 건강에 여러모로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또한 좋은 곳에서 받아야 긍정적인 효과가 있지 실력이 갖춰지지 않은 곳에서 함부로 받았다가는 큰 탈이 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강남 힐링타이에 대해서 유의깊게 살펴봐주시길 바라는데요. 우선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01-1번지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걸어오면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평소 지하철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서울이다 보니 지리적 특성상 버스 노선도 많고 택시도 많이 지나다녀서, 면허가 없거나 직접 운전을 안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만일 차량이동을 하게 되면 1층 주차장에 선착순으로 주차를 해야 하는데요, 만일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하시거나 이미 만차일 경우에는 주차가 불가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녁 6시가 넘으면 발렛비 3천원이 추가되니 이 점 숙지하고 계시길 바라겠습니다 !!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내내 운영되는데요, 덕분에 언제든지 힐링타이가 생각나는 날이면 편하게 아무런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매장은 상당히 크고 넓게 생겼는데요. 요즘 위생에 있어서 민감할 수 밖에 없어서인지 이런 부분에 대해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강남 힐링타이 카운터
강남 힐링타이 카운터

이 곳은 대충 살펴봐도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쓰시고 노력한다는 점이 느껴지는데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들을 통해 정말 태국에 방문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러면서도 과하지 않은 적당한 조화로움이 느껴져 더욱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은데요, 매장에서 느껴지는 통일감은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신 분들도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신논현역과 가까워 많은 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곳인데요. 비단 그 이유 뿐만 아니라 실력이 뛰어난 것 또한 한몫 하는데요. 방문하는 손님의 몸에 맞추어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은 더욱 가성비 넘치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가가기 위해서 여러가지 회원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신데요.


주간할인 그리고 야간할인이 있습니다. 둘 다 진행하니 사실상 24시간 내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주간할인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 야간할인은 저녁 8시부터 오전 11시인데요. 따라서 언제 방문하든 저렴한 가격으로 바디케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강남 힐링타이 족욕대
강남 힐링타이 족욕대

관리받기 전에는족욕을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본격적인 바디케어 이전에 풋케어를 먼저 진행함으로써 몸을 준비시키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을 따뜻하게 함으로써 체온을 올려주고 그로인해 마사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인데요. 족욕제도 풀어주시니 평소에 하지 못 했던 발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으신지라 모두 최저가를 기준으로 말씀드리도록 할 텐데요, 우선 스웨로미 관리 60분에 6만원, 스웨로미 두리 포핸드 관리 60분에 11만원, 타이관리 60분에 3만원, 아로마 관리 60분에 4만원, 크림테라피 60분에 4만5천원 입니다.


강남 힐링타이 1인실
강남 힐링타이 1인실

마사지는 이 방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 힐링타이는 1인실부터 시작해서 커플룸도 마련되어 있는 곳인데요. 여러분이 방문해서 이용하게 될 관리룸은 바로 이곳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모습이 인상적인데 온돌바닥으로 되어있어서 요즘같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잘 관리받을 수 있답니다. 물론 온도조절을 위해 놓여진 에어컨도 필수로 달려있습니다.


강남 힐링타이 복도
강남 힐링타이 복도

중간중간 보이는 태국과 관련된 소품으로 인해 한층 더 멋스러움이 더해진 강남 힐링타이인데요.복도마다 놓여진 푸르른 식물들 덕에 더욱 생기있고 활기찬 매장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현대적인 세련됨과 태국의 전통적인 멋스러움이 만나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것 같네요.


강남 힐링타이 샤워시설
강남 힐링타이 샤워시설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태국인 선생님들인데요. 아무래도 주 종목이 타이마사지다 보니까 현지에서 오신 분들이 직접 마사지를 선사해주신답니다. 더욱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면이 만이 부각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또한 관리 전 후로 씻을 수 있는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는 만큼 다른 매장보다 훨씬 편안하고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상 강남 힐링타이에 대한 소개글이였는데요. 방문할 의사가 있으시거나 더욱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