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편안함을 보장할 수 있을 정도로 모든 환경이 손님의 심적인 안락함에 최적화된 곳인데요. 비단 심리적인 것 뿐만 아니라 신체적으로도 아무 걱정 없이 편안하게 쉬다가만 올 수 있는 바디테라피 업체인지라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여러분들 중에 일상 속 탈출구를 찾고 계셨던 분이 계신다면 지금 바로 달려가보세요 !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카운터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카운터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 그리고 그 서울 중에서도 중심인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이나 강남 삼성동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핫플레이스 인증인데요. 강남에만 해도 워낙 많은 인파가 몰리는 탓에 테라피 업체들이 정말 많다는 거 아시죠 ? 수많은 업체들 속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으며 높은 재방률과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삼성동 메이드테라피야 말로 우리가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사용 제품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사용 제품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103번길 22가 업체 주소인데요. 삼성동 122-30 지하 1층입니다. 찾아오시다가 토마토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발견하셨다면 제대로 찾아오신 게 맞아요 ! 삼성중앙역 6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을 정도로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구요, 혹시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도 메이드테라피 측에서 주차장 제공해주시니 무료주차 가능하답니다 !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실내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실내

지하라고 해서 쾌쾌하고 꿉꿉한 실내가 나올 거라고 예상하셧다면 엄청난 오해입니다 ~ 이렇게 깔끔하고 위생적인 실내가 펼쳐지는데요. 벽과 천장은 아이보리컬러로 통일했으며, 카운터나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은 블랙으로 맞추어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을 뽐내고 있네요.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조명은 가게 전체를 비추기 보다 꼭 필요한 공간에 포인트 조명처럼 한두개씩만 배치해두어 무드있는 공간을 완성해두셨어요.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내부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내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요즘들어 오전에 오픈하는 매장들이 많아졌는데요.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인근에 회사들이 많다 보니까 점심시간을 이용해 테라피를 받으러 오는 손님들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일상 속 혹은 회사업무 중 받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장소로는 정말 딱인 것 같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방문하기 전에는 미리 전화 한 통 꼭 해보시길 바라겠구요.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마감 or 랜덤휴무일이니 참고해주세요 !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1인실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1인실

삼성동 메이드테라피만의 특별한 스웨디시 코스로 차별화된 테라피가 궁금하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아무래도 다른 곳에서 쉽게 받아볼 수 있는 케어가 아닌 만큼 더욱이나 특별하게 다가올 텐데요, 지금은 조금 더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답니다. 우선 처음 방문한 손님일 경우 -1만원 할인, 그리고 오후 12시 - 저녁 6시 사이에 방문할 경우 -1만원, 2인 이상 방문할 시 각각 -1만원이 할인됩니다.




프로그램은 모두 한국선생님들이 진행해주시구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이에요. 이상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더욱 상세한 설명이 궁금하시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